본문 바로가기

한인교류회 행사

[행사] 부천 국제 영화제에 "빌루" 잇앤펀 이벤트 참가 (2009.7.18. 인영사모)

나마스떼!

 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(2009)가 열리는 부천에는 인도 영화 4편이 상영됩니다.
(한눈에 보는 부천영화제 : http://cafe.daum.net/indiamovie/47xY/13867 )

 그 중에서 가장 재밌다고 소문난 '빌루 Billu'는 단연 인기만발입니다. 샤룩칸이 조연아닌 조연으로 출연해서 뭇 여성(혹은 남성)들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.

 부천 시청에서 상영되는 빌루 상영회는 7월 18일, 토요일 오후2시입니다. 

 

 하지만!

1시 정도까지 오시면,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마련한 깜짝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

 ★ 이벤트 하나! 무료 헤나 시연!

인도에서 직접 수입한 "천연헤나"로 아름다운 문양을 손에 그려보세요.

시원한 느낌과 더불어 아름답게 그려진 헤나는 여러분께 행운을 가져다줍니다.

걱정마세요. 약 1-2주 정도면 모두 사라집니다.

 

 

 

 

★ 이벤트 두울! 인도 풍물 장터


각양각색의 인도 풍물 장터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.

 화려한 색상의 팔찌를 팔목에 끼고서 빌루 영화를 보면서 흔들어보세요. 기쁨이 몇 배로 늘어납니다.

인도풍 목걸이 하나로 이번 여름을 보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겠지요.

이마에 빈디 하나를 붙이고 인도 여인같은 자태를 뽐내보세요.

 

★ 이벤트 세엣! 인도 뮤직 비디오!

 인영사모에서 엄선한 인도 영화 뮤직 비디오를 즐기세요.

인영사모의 상영회 대미를 장식하는 주옥같은 뮤직비디오! 멋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.

 

 그리고, 같이 펼쳐지는 '포토월'에서 인도옷을 입은 도우미와 사진을 찍어보세요.

 

 이벤트 넷! 깜짝 공연 "까딱 댄스"

 인도 전통 춤, 까딱 댄스 공연을 영화 시작 전 10분간 보여드립니다. 인도에서 까딱 댄스를 계속 공부하고 계신 오숙희씨가 그 주인공입니다. 아주 짧은 시간이지만, 인도 춤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.

  이벤트는 영화 상영 전, 영화 상영 후.. 계속 이어집니다.

 영화가 끝났다고 그냥 가지 마세요. 장터 행사와 뮤직 비디오 등등의 행사는 계속 이어집니다.

  
이 이벤트는 '빌루'의 상영권이 있어야만 참여가 가능합니다.
(www.pifan.com 참조)

 하나 더!

 부천 영화제 "복사골 문화센터"에는 각종 참가업체의 부스가 있습니다. (부스운영 :7월 17일부터 26일까지)

 그곳에는  (사)한.인 교류회 / 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부스도 있습니다.

이벤트 당첨 되신 분들은 반드시 들러야 하는 복사골 문화센터이니, 한 번 들러주세요. 드릴 것은 별로 없지만.. ^^

 고맙습니다!

사단법인 한.인 교류회 (Indo-Korean Foundation)  www.india.or.kr
인도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(Bollywood Lovers) www.indiamovie.kr